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스토어 공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스토어 공개 

기사승인 2023-04-14 17:44:38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이 열린 광교점 전경.   넷마블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사랑상점은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0일간 갤러리아 광교점과 천안 센터시티점 2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프린트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키링 △마스킹테이프 △엽서 △극세사클리너 등 총 신규 굿즈 9종이 공개된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방문객들은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 프레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키링,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러브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러브박스 자판기’를 선보인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쿠션, 주먹밥쿵야 태블릿파우치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사랑의 복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오는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팝업스토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상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첫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에 보여주신 큰 사랑 덕분에 이번 2차 팝업스토어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