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 어르신들과 가을바람 따라 ‘문화나들이’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 어르신들과 가을바람 따라 ‘문화나들이’

기사승인 2023-10-27 10:56:24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전북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센터장 이연상)은 지난 25일 어르신 52명과 함께 ‘취업알선형 참여자를 위한 문화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 행사는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과 백제문화단지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나들이 행사는 재취업을 위해 센터에 구직 등록한 어르신들도 포함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솔솔 부는 가을바람에 파란 하늘, 하얀 구름에 멋진 풍경도 보고 푸짐한 음식을 먹으니 대접받고 온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는 올해부터 3년 동안 사단법인 나누는 사람들이 수탁 선정돼 운영하고 있고, 노인에게 취업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하고 노인일자리를 알선하는 노인취업알선기관이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