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UV 쉴드 선 앰플’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UV 쉴드 선 앰플’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4중 기능성을 지닌 혁신 제형의 선 앰플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효과를 지녀 노화 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아이오페의 대표 앰플인 '스템3'의 알란토 콤플렉스 성분을 동일 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고 윤기와 탄력까지 개선해 주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고 회복되는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전문기관에서 특수 관리 이후 'UV 쉴드 선 앰플'을 사용했을 때 단 1회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30.8% 개선, 7일 만에 73.1%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수 관리 후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면서 자외선 차단제와 리페어 앰플을 함께 바르는 효과를 준다.
앰플 제형으로 촉촉하면서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1차 세안만으로 완벽하게 세정된다. 불필요한 성분 10가지를 배제했고 피부과 테스트, 민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쳤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의 첫 단계로 선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UV 쉴드 선 프로텍터, UV 쉴드 톤업 선을 지난 5월 초에 업그레이드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UV 쉴드 선 앰플까지 선보이며 아이오페의 UV 쉴드 라인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텍터와 톤업 제품은 광노화의 주원인인 LONG UVA 방어력을 강화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만에 기미 감소,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증명했다”고 제품 성능에 대해 설명했다.
LX하우시스, 바닥재 ‘에디튼 마루’ 출시
LX하우시스가 기존 목재 마루보다 내구성과 열전도성을 높인 바닥재 신제품 ‘LX Z:IN(LX지인) 바닥재 에디톤 마루’를 출시했다.
에디톤 마루는 LX하우시스가 자체 개발한 고강도 소재 ‘내추럴 스톤 코어(천연석 분말과 고분자 수지를 고온·고압으로 압축한 보드)’를 적용해 선보이고 있는 에디톤 시리즈의 바닥재 신제품이다.
에디톤 마루는 기존 목재 마루와 달리 나무합판 대신 내추럴 스톤 코어 소재를 제품 코어 층에 적용하고 그 위에 고해상 마루 디자인층을 입혀 기존 목재 마루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목재 마루의 최대 단점인 찍힘 문제를 개선했다.
실제 KS규격에 따른 내충격성 테스트 결과 에디톤 마루는 쇠구슬과 나이프 등 물건을 1m 높이에서 떨어뜨렸을 때 찍힘 자국이 있던 자사 강마루(7.5T)와 달리 찍힘이나 움푹 파인 흠집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에디톤 마루는 온돌 난방과 좌식 생활 위주의 국내 주거환경에 최적화된 높은 열전도성을 자랑한다. 실제 공인 시험기관인 한국건설자재시험연구원 열전도율 테스트 결과 에디톤 마루는 자사 강마루 대비 약 4배 높은 열전도율을 기록했다.
아울러 에디톤 마루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가구를 고려해 반려동물 제품 인증인 PS인증도 획득했다. 반려동물 제품 인증은 한국애견협회와 KOTITI시험연구원에서 지정한 유해물질 함량 등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특히, 에디톤 마루는 표면 무광 처리 및 디지털 인쇄 등 LX하우시스만의 특수 표면 처리 신기술을 적용, 강마루보다 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과 질감을 구현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클린 애쉬 △밀 그레이 △새들러 오크 등 총 12종의 우드 패턴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에디톤 마루는 국내 바닥재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과 찍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마루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딱 맞춘 제품”이라며 “기존 강마루 대비 성능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마루보다 더 좋은 마루’로 바닥재를 고민 중인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F,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색 각인이 새겨진 2종의 럭셔리한 상자에 불리의 대표 제품들과 뷰티 액세서리를 담은 구성으로, 여행 중에도 자신만의 뷰티 케어 루틴을 유지하고 ‘웰니스 여행’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장거리 여행을 위한 ‘그레이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불리의 베스트 제품 14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립밤, 수분크림, 핸드크림, 향수,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실, 미니칫솔 등 데일리 뷰티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담았다. 일부 아이템에 이니셜 각인을 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주말 여행 및 단거리 여행을 위한 ‘리틀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불리의 필수 제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의 마니아 고객들은 향수, 바디 외에도 립밤, 핸드크림 등 뷰티 전반에 걸친 아이템에 대한 확고한 취향과 로열티를 갖고 있다”며 “웰니스 여행, 스몰 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이번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클래식한 감성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만들어 특별한 이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탑텐, 160평대 매장 ‘탑텐 청구역점’ 신규 오픈
신성통상 스파(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은 서울 신당동에 ‘탑텐 청구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160평대 규모의 도심형 매장인 탑텐 청구역점은 탑텐성인, 탑텐키즈, 탑텐밸런스가 모두 구성된 복합매장으로 1층은 여성라인과 밸런스라인을, 2층은 키즈라인과 남성라인을 배치해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최대한 고려했다. 매장 외관에서도 화이트컬러의 깨끗한 메탈소재에 탑텐의 시그니처 ‘10’로고를 임팩트 있게 전면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
탑텐은 청구역점 오픈 당일인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11일간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탑텐의 핫섬머 시즌 인기 아이템인 베러코튼 하프팬츠, 쿨에어, 쿨에어 코튼, 래쉬가드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탑텐 ‘행복이가방’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탑텐은 청구역점 오픈을 기념해 지역 상생 캠페인 'Good Action, Good wear'를 진행한다. 오픈에 앞서 탑텐피플은 지난 5월 22일, ‘한양 도성길’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환경정화 활동을 마쳤고, 중구에 있는 길벗 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의류를 지원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