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X롯데월드’ 협업 ‘탐스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협업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를 여름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 오렌지향, 파인애플향 355mL 2종 패키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트랙션인 ‘번지드롭’, ‘스페인 해적선’의 모습을 담아 놀이공원처럼 짜릿한 탐스제로의 탄산감을 표현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탐스월드’ 이벤트도 운영한다. 소비자는 탐스제로에 표기된 QR코드를 촬영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숨은 그림 찾기 형식의 ‘숨은 탐스 찾기’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롯데월드 종합 이용권 패키지, 탐스월드 한정판 티셔츠, 칠성몰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휴양지 분위기의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팝업 부스는 퀴즈존, 포토존, 게임존 등으로 구성되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공통점인 짜릿함을 통해 제품 속성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즉석 당첨 행사, 놀이공원 내 팝업 부스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차코리아,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출시
공차코리아가 미니펄과 코코넛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코코넛과 미니펄의 매력을 강조해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밀크+미니펄’, ‘코코넛 블랙 밀크티’, ‘코코넛 밀크 스무디+펄’ 총 3종이다. 코코넛은 맛뿐만 아니라 식이섬유,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한 식품이라는 설명이다.
‘코코넛 밀크+미니펄’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에 쫀득하고 말랑한 미니펄 토핑을 듬뿍 넣은 음료다. ‘코코넛 블랙 밀크티’는 찻잎을 직접 우린 향긋한 공차 블랙티와 코코넛 밀크를 조합해 즐기는 밀크티다. ‘코코넛 밀크 스무디+펄’은 코코넛 밀크를 블렌딩 한 후 타피오카 펄을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다.
공차는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7일간 ‘멤버십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은 공차 미니펄과 건강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맛은 물론 풍부한 영양소로 인기가 높은 코코넛을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12일 ‘K-Rib & 치즈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지난 1일 시작한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2일 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의 ‘K-Rib & 치즈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속모델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가 올라가 달콤함과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또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려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는 평가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일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를 론칭한다. CF에서는 ‘피자 연구원 손흥민’ 이라는 컨셉으로 손흥민 선수가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기 위한 연구 과정을 담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의 맛과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K-Rib & 치즈피자’가 오는 12일 출시된다”며 “해당 제품과 함께 도미노피자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진행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3종 출시
KT&G가 10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그래뉼라(GRANULAR)’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강한 시원함을 구현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GRANULAR ICE*NOW)’, 고유의 풍부함이 특징인 ‘그래뉼라 커플(GRANULAR CUPPLE)’, 차별화된 색다름을 담은 ‘그래뉼라 블루밍(GRANULAR BLUMING)’ 3종이다.
그래뉼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그래뉼라 레귤러’ 등 4종과 신제품 3종이 더해져 7종으로 확대됐다.
이날부터 릴 에이블 2.0의 판매처도 확대돼 서울지역 주요 편의점과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 전용 온라인 몰 ‘릴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릴 에이블 전용스틱 중 가장 소비자 호응이 높은 그래뉼라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확장하는 등 메가 브랜드 육성에 주력하고,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