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5인조 피프티 피프티, 선공개곡으로 새출발 나서

5인조 피프티 피프티, 선공개곡으로 새출발 나서

기사승인 2024-08-30 15:39:06
피프티 피프티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영상 캡처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5인조로 재편한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본격적인 새 출발에 나섰다.

3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 공식 유튜브에 미니 2집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신곡은 함께라면 두렵지 않다는 가사와 함께 멤버들의 조화로운 보컬이 돋보인다. 영상에는 멤버마다 각자 방식대로 별을 표현한다. 캐주얼한 복장부터 하이틴 교복과 드레스 등 다양한 콘셉트로 노래를 소화한다. 원년 멤버 키나와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 등 새 멤버들의 음색 역시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피프티 피프티는 ‘스타리 나잇’을 기점으로 활동을 전개한다. 내달 20일에는 새 멤버들과 함께한 미니 2집을 발매한다.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1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한덕수‧이정현 호남 출신 대선 후보 필요성 대두…“다양성 보여줄 수 있어”

국민의힘 내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이정현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대표 등 호남 출신 대선 후보가 나와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당내에선 국민의힘의 다양성을 위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9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일각에선 호남 출신 대선 후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다만 한 대행 같은 경우 지속적으로 대선 출마론이 제기됐지만 가능성 자체를 아예 일축하는 상황이다.실제로 8일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정부서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