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산업기술 보호’ 산자부 장관 표창 수상

휴젤, ‘산업기술 보호’ 산자부 장관 표창 수상

보툴리눔 톡신 관련 산업기술 유출 방지 노력

기사승인 2024-11-28 10:58:44
휴젤이 지난 26일 국가정보원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산업보안 컨퍼런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휴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지난 26일 국가정보원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산업보안 컨퍼런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휴젤은 국가핵심기술로 지정돼 있는 보툴리눔 톡신과 관련된 산업기술을 보호하기 위한 체계적인 내부 통제·보안 활동을 실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산업보안 컨퍼런스는 최신 산업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다. 

휴젤은 △전사 보안 체계 고도화와 지속적인 시스템 구축 △임직원 보안 의식 증진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 실시 △국가핵심기술 취급 인력 관리 체계 고도화 등 산업기술 보호에 대한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관심을 고양하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최근 산업기술 유출에 대한 위험이 산업 전반에 확산됨에 따라 휴젤 조직 내에서는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보안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보안 활동을 실시하고 최적의 경영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신대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