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스쿨버스 탄 티저 이미지 공개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스쿨버스 탄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승인 2025-02-13 11:52:27
하츠투하츠가 첫 싱글 ‘The Chase’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 새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다.

13일 0시 하츠투하츠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첫 싱글 ‘The Chase’ 티저 이미지는 스쿨버스를 타고 어디론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이다. 신비로운 무드가 담긴 해당 이미지는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이번 티저 이미지와 동시에 공개된 무빙 클립 속 멤버들은 스쿨버스 안에서 사진을 찍거나 음악을 듣고, 창밖을 구경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모험을 향한 설렘과 호기심을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된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이다.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강남 캠프가 알짜배기인 이유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 캠프는 서울 강남대로 한복판에 있다. 여의도 대하빌딩이나 용산빌딩 등 유서 깊은 장소를 뒤로하고 강남에 캠프를 차린 이유는 다양하다. 우선 인구가 많다. 강남구는 25개 자치구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힌다. 서울시 등록인구 통계에 따르면 올해 3월 기준 강남구 인구는 55만7296명으로 송파(64만7895명)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서울 대표 번화가답게 청년세대도 많다. 연령별로 보면 20~29세 6만5444명(11.7%), 30~39세 8만1052명(14.5%)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