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사 계약 체결

대한축구협회,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사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25-07-08 14:08:51
이용수(오른쪽) 대한축구협회 부회장과 서진원 베스트슬립 대표. KFA 제공

대한축구협회가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축구협회는 “올해 하반기 공식 개관식을 앞둔 천안 축구종합센터에 사용될 매트리스와 각종 침구류를 제공할 공식 협찬사로 베스트슬립과 계약했다”고 7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2029년까지 4년간이다.

베스트슬립은 1989년부터 고품질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했으며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천·평창·태릉 국가대표 선수촌에도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협찬 계약 체결을 위한 조인식은 지난달 19일 이용수 대한축구협회 부회장과 김승희 전무, 서진원 베스트슬립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진행됐다.

김 전무는 “성인대표팀뿐만 아니라 향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각급 축구대표팀이 사용할 축구종합센터에 검증된 매트리스를 협찬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편안한 수면은 선수들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이번 베스트슬립과의 계약이 각 연령별 대표팀의 기량 향상에 좋은 영향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 대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11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이룬 대표팀이 베스트슬립 매트리스에서 숙면을 취하고, 내년 북중미 월드컵에서도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대한축구협회는 종근당에 이어 이번 베스트슬립까지 올해 두 개의 업체와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하며 총 7개사로부터 협찬을 받게 됐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