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남성 고객 잡는 이벤트 활발

화장품업계, 남성 고객 잡는 이벤트 활발

기사승인 2012-07-17 09:58:00
[쿠키 건강] 과거 남자들은 향이 진한 목욕탕 스킨 하나로 피부관리의 모든 것을 끝내곤 했었다. 하지만 요즘 남성들은 자신의 치장과 옷차림에 돈을 아끼지 않는 일명 ‘그루밍 족’으로 불리며 과거와는 달리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 흉터 등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킨로션과 피부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

화장품 업계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각종 스킨케어 제품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아리따움 ‘서머 그루밍 대전’=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에서는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서머 그루밍 대전’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리따움 매장에서 ‘라네즈 옴므 선케어’ 라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5% 할인혜택과 함께 7월 한 달간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등록하는 남성들에게는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BB크림과 헤어스타일 제품 등 그루밍 4종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 ‘2012 썸머 빅 세일’=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도 여름을 맞아 이번 달 말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2 고객감사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을 막아줄 자외선차단 기능에 남성들의 까매진 피부 톤까지 한번에 보정해 주는 선크림은 물론 남성들을 위한 피부탄력과 리프팅, 수분과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피토메스 ‘피부 지원사격’=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피토메스에서는 남성 스킨로션 겸용으로 편리성과 함께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옴므 클리닉 플루이드’와 트러블로 인한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옴므 트러블 및 자국 관리 세트’를 각각 30%,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요즘 남성들은 과거와 달리 자신의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 각종 스킨케어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며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은 이미 포화상태로 이제는 남성들의 마음을 잡아야 할 때”라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