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각종 스킨케어 제품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아리따움 ‘서머 그루밍 대전’=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에서는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서머 그루밍 대전’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리따움 매장에서 ‘라네즈 옴므 선케어’ 라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5% 할인혜택과 함께 7월 한 달간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등록하는 남성들에게는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BB크림과 헤어스타일 제품 등 그루밍 4종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 ‘2012 썸머 빅 세일’=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도 여름을 맞아 이번 달 말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2 고객감사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을 막아줄 자외선차단 기능에 남성들의 까매진 피부 톤까지 한번에 보정해 주는 선크림은 물론 남성들을 위한 피부탄력과 리프팅, 수분과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피토메스 ‘피부 지원사격’=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피토메스에서는 남성 스킨로션 겸용으로 편리성과 함께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옴므 클리닉 플루이드’와 트러블로 인한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옴므 트러블 및 자국 관리 세트’를 각각 30%,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요즘 남성들은 과거와 달리 자신의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 각종 스킨케어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며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은 이미 포화상태로 이제는 남성들의 마음을 잡아야 할 때”라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