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우리 가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뷰티 전문가들과 멘토가 함께 공유하고 그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첫번째 솔루션은 뜨거운 여름, 숨쉬는 피부호흡을 위한 3인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뷰티 멘토는 방송인이자 셀러브리티들의 뷰티명소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압구정동 ‘스파더엘(SPA the EL)’의 이미나 대표와 다이어트 지침서 ‘종이컵 다이어트’의 저자 ‘연세 손유나 클리닉’의 손유나 원장, 그리고 ‘더마-비(Derma-B)’의 전속모델 김유정이 함께 구성됐다.
세명의 뷰티 멘토들은 뜨거운 여름, 우리가족의 피부를 숨쉬게 하는 3가지 뷰티 노하우로 ‘클렌징’과 ‘여름보습’ 그리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담았다.
뷰티 시크릿 캠페인에 참여한 손유나 원장은 “여름은 땀이 있어 보습에 소홀해질 경우 상대적으로 건조한 피부 속이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어 보습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며 “여름은 무조건 많이 바르기 보다는 가볍게 발리면서 충분한 보습력을 갖춘 제품으로 피부보습에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