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달성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사전 예약 판매 ‘8만개’ 달성

기사승인 2012-08-16 12:20:01

[쿠키 건강] 아이오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 사전 예약 판매 8만개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이 제품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판매 8만개’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지난 15일 제품 출시를 앞두고 매장 프로모션과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8월 1일부터 2주간 ‘3일 체험 샘플링’을 전개한 바 있다.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피부 좋다는 말, 3일 후에 듣게 해 드릴께요”라는 당당한 품질 자신감을 반영한 ‘아이오페 피부칭찬 프로젝트’의 카피는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실제 제품을 3일간 체험해 본 고객들은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효과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고 이는 ‘사전 예약 판매 8만 개’라는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다.

권영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첨단 바이오 연구 기술력과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혁신성이 결합된 제품으로 아이오페는 이를 통해 고객에 신뢰감을 주고 사랑 받는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