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 페어에서 크게 쏜다

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 페어에서 크게 쏜다

기사승인 2012-08-20 11:20:01
[쿠키 건강]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2회 베이비 페어에서 브랜드 신제품 라인 확장과 더불어 유아의류 및 용품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퓨토 마더스(putto mothers)’를 론칭한다. 퓨토 마더스는 출산 전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직수입 명품 유모차를 70% 할인해 판매한다. 무치, 베이비 플레넷, 미야모다, 베르티니 등 유럽의 명품 유모차 중 스크레치 제품을 70% 할인 된 가격 10만원~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유모차의 A/S까지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가닉 브랜드 냅베이비(NAP baby)는 아가넷에서는 의류 3종 세트를 균일가 1만5000원~2만5000원에 판매한다. 또 아가방앤컴퍼니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원한 슬러시를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상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