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 국내 첫 선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 국내 첫 선

기사승인 2013-04-25 15:09:01

[쿠키 생활] 뷰티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지난 16일 신제품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를 출시했다.

폴라초이스에 따르면 바하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는 피부 표면과 모공 속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리퀴드 제형의 각질제거제다.
베타인 살리실산을 통해 피부 표면과 모공 속의 각질,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BHA 2% 살리실산보다 효과적이며 보습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광채가 나면서 고
피부톤, 환한 안색을 만들어 줘 트러블 및 블랙헤드가 고민인 피부에 특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제품에 포함된 베타인 살리실산은 트러블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에 작용해 피부 안색 불균형을 개선시켜주는 항균 효과와 천연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품은 매일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화장솜 또는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물로 씻어낼 필요 없으며, 다음 날 아침에 세럼과 선스크린 제품을 발라주고, 저녁에는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를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국내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에 출연한 바 있는 세계적인 뷰티 멘토 ‘폴라비가운’이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폴라비가운은 폴라초이스와 함께 화장품 백과사전이라 알려진 화장품 전문 리뷰 사이트 ‘뷰티피디아’를 운영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