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이번 봄, 여름 유행 컬러인 ‘오렌지’ 컬러를 주제로 구성된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맥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은 옅은 귤색, 부드러운 산호색에서부터 강렬한 레드 오렌지 컬러까지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오렌지 컬러로, 립스틱, 립글라스, 블러셔, 네일 락커까지 구성되어 이번 봄, 여름 시즌 트렌드인 오렌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맥 코리아의 제안으로 한국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오렌지 컬러들로 구성돼 한국 여성들의 봄여름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맥에서는 국내 최초로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5월 10일부터 15일까지 운영되는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컬렉션을 이용한 오렌지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오렌지 메이크업 서비스, 네일 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오렌지 컬러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그동안 핫 핑크로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을 했다면 이제 완연한 봄, 여름을 맞아 상큼하고 개성있는 오렌지 컬러로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하라고 조언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