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써코니는 신학기 패션 제안으로 ‘쉐도우 오리지널’ 라인을 추천하고 러닝화 트렌드를 제시하는 ‘Run The 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욕의 패션 피플들이 다양한 종류의 써코니를 매치한 스트리트 화보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써코니는 캠페인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22일까지 써코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uconykorea)에서 ‘Run The Style’ 캠페인 화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쉐도우 오리지널라인 운동화는 오피스룩과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써코니의 기술을 접목해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매시 소재와 스웨이드를 접목시킨 갑피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미드솔과 인솔의 두께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도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써코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룩을 선보이며 ‘Run The Style’ 캠페인과 같은 색다른 시도로 젊은 층의 감성과 트렌디함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