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 싫지 않은 ‘오버액션’으로 웃음 바다 만든다

‘1박2일’ 김종민, 싫지 않은 ‘오버액션’으로 웃음 바다 만든다

기사승인 2018-09-16 00:25:00

16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 1박 2일’에서는 김종민의 웃음 가득한 리액션이 큰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김종민의 ‘오도방정 헐리웃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목젖을 ‘탁’ 치고 뒷목을 ‘꽉’ 잡고 눈물을 ‘쏙’ 뺄 만큼 매운 맛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어짜게 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글로벌 시청자 투어’의 마지막 편이 그려진다. 산-바다-근교로 8人 3色 투어를 떠났던 6개 팀은 베이스캠프에서 재회한 기쁨도 잠시 산해진미로 가득한 저녁식사를 놓고 역대급 ‘4단 글로벌 토너먼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별히 ‘신바’ 김종민의 독보적인 헐리웃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종민의 오도방정 리액션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그의 다이나믹한 표정만으로 김종민이 펼칠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김종민은 과도한 리액션으로 강력한 웃음탄을 안기고 있다. 이 날 김종민은 매운 어묵 먹기에 도전했는데 전매특허인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리액션에 시동을 걸고 있는 것. 특히 얼굴에 각인이 된 듯한 하회탈 웃음은 보는 이를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이어 김종민은 매운 맛이 혀를 휘감을 때마다 머리를 띵하게 만드는 아찔한 상황에도 헐리웃 리액션을 보이고 있다. 입은 웃고 있지만 눈은 금방이라도 폭포수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말잇못(말을 잇지 못하는 상황)을 고스란히 표현,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리액션 중 단연 압권은 김종민이 극도의 매운맛에 깜짝 놀라 목젖을 '탁' 치고 뒷목을 '꽉' 잡고 눈물을 '쏙' 빼는 표정. 그의 격렬한 동공 확장과 한껏 치켜 올라간 눈썹은 그의 혓바닥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이에 진짜인 듯 가짜 같은 김종민의 격이 다른 헐리웃 리액션에 차태현은 “미친 연기 시동 걸었다”며 호탕하게 웃는가 하면, 김준호는 “전 세계인이 너한테 양아치래”라는 말로 그를 저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종민은 독보적인 리액션으로 그가 과연 희대의 사기꾼일지, 진짜 매운 어묵을 맛본 신바인지 모든 이를 명탐정 놀이에 빠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종민의 매운 어묵 먹기 결과는 오는 16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