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방송 단신] 야놀자, KT스카이라이프, SK브로드밴드

[IT·방송 단신] 야놀자, KT스카이라이프, SK브로드밴드

기사승인 2019-01-24 09:44:49

야놀자, 황금돼지해 설 맞아 전 계열사 ‘황금연휴 특가전’ 실시= 야놀자가 2019년 황금돼지해 설 명절을 맞아 전 계열사에 걸쳐 황금연휴 특가전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호텔나우는 ‘설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마련, 이달 31일까지 인기 호텔 최대 3만원 즉시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특가전 대상은 △더플라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강릉 세인트존스 △신라스테이 제주 등 국내 호텔 20곳이다. 미리 예약만 하면 체크인 기간에는 제한이 없다. 야놀자펜션은 전국 인기 펜션을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특가에 쿠폰 더하면 초특가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정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펜션별 특가 상품을 기획전으로 모아 소개하고, 전 고객 대상 총 3만6000원의 쿠폰팩을 지급,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대상 펜션은 전국 180개다. 레저큐의 국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에서는 구정 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전국 투어패스 특가전을 연다. 특가전 대상은 가평투어패스, 양평투어패스, 포천투어패스, 남양주투어패스, 태안투어패스, 금강백제권역투어패스, 충북힐링투어패스, 삼척투어패스, 영월힐링투어패스, 춘천투어패스, 전북투어패스, 완도투어패스, 부산광역투어패스 등 총 14종이다. 해당 지역 레저 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설을 맞아 숙박은 물론 레저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야놀자 패밀리 서비스들을 통해 긴 여행부터 짧은 나들이까지 모든 여가생활이 더욱 쉽고 편리하고 다양해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 VOD 고객 대상 설 특집 이벤트 풍성= KT스카이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VOD 특별관을 운영하고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운영되는 설 특별관은 최신 영화관, 몰아보기관, 천원관, 디즈니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VOD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VOD 1만원 이용권,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 영화관에서는 '아쿠아맨' '마약왕' 등 최신 개봉작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억의 고전 명작, 2018 흥행작을 단돈 1000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을 운영한다. '독전: 익스텐디드 컷' '상류사회' 등 작년 흥행작과 고전 영화 20편을 단돈 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몰아보기관(정주행관)에서는 '트랜스포머' '캐리비안의 해적' 등 인기 해외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마블 히어로'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겨울왕국'을 비롯한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30% 할인가로 제공,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인기 영화, 고전 명작 등을 특별히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 입맛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요로운 혜택으로 고객 안방을 찾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VOD 출시 및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 개최= SK브로드밴드가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B tv에서 VOD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극장에서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을 반복하며 두 달 만에 900만 관객을 돌파한 뒤 현재 천만 관객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오는 29일 B tv에서 VOD로 출시하며 24일부터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B tv에서 사용 가능한 B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VOD에는 퀸의 ‘라이브 에이드’ 풀영상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영화를 보면서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는 ‘싱어롱’ 버전 VOD도 출시되는데 이는 오직 국내에서만 4주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제작사조차도 예측하지 못한 국내 흥행 열풍의 가장 큰 도화선은 다름 아닌 음악을 좋아하는 관객들을 저격한 ‘싱어롱’ 버전에 따른 새로운 관람 문화 확산과 20대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6일까지 B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VOD를 구매하거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 총 300명)을 선정, 다음달 15일 오후 8시 코엑스 메가박스 MX관에서 개최하는 B tv 단독 ‘싱어롱 스페셜 상영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올해는 급변하는 고객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SNS와 같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dobest@kukinews.com
김도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