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FRJ),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2차 공개=에프알제이(FRJ)가 마블 티셔츠를 공개하며 최근 패션·유통업계를 들썩이는 마블 마케팅에 합류한다.
FRJ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25일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용 티셔츠 2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FRJ는 지난 2월 마블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1차 선보인 바 있다. 회사 측은 “2개월 만에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2차 티셔츠는 마블 로고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티셔츠 곳곳에 들어가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는 물론 매니아스런 요소가 한층 강조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 7종과 반바지 1개, 아동 티셔츠 1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온그린, 스트라이프 등 베이스 컬러에 실버, 블루, 그린, 흑백 컬러로 그려진 캐릭터 그래픽이 새겨져 트렌디함을 더했다. 핏은 기존의 베이직한 핏과 영타켓 취향에 맞춘 오버사이즈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FRJ는 마블 티셔츠를 위한 특별 화보도 공개했다. 모델과 일반인을 포함한 약 30명을 섭외하여 #위 아 에프알제이(WE_AR_FRJ) #위 아 마블(WE_AR_MARVEL)이란 콘셉트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FRJ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FRJ매장에서는 마블 티셔츠 2장 구매시 30%할인, 3장 구매시 4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FRJ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블 상품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노트북과 캐리어, 핸드폰 등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스티커(8종) 1세트도 증정한다.
◎밀레, 낚시용 소도구 수납에 유리한 ‘케시 베스트’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는 26일 소도구 수납에 편리한 피싱 웨어 ‘케시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레 케시 베스트는 가볍고 기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낚시 조끼다. 앞면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을 달아 낚시에 필요한 소도구들을 구분하여 수납하기 편리하다. 가슴 포켓에는 탈부착할 수 있는 양털 패치가 있어 낚시용 찌를 걸어둘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매우 움직임이 편리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이 발휘된다. 땀이 많이 차는 등판과 옆면에는 메쉬 원단을 사용해 한층 빠르게 땀을 배출한다. 차콜, 네이비, 카키 등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밀레 케시 베스트는 다양한 포켓이 달려 있어 수납력이 뛰어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도 탁월해 봄 여름철의 낚시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 리뉴얼 출시=한세드림 브랜드 플레이키즈프로는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는 지난해 96%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 아이템으로 꼽힌다. 회사 측은 “베이스볼 티셔츠를 전격 리뉴얼,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인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봄이나 가을에는 레이어드를 통한 여러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튼 형태 디자인의 ‘점프맨 메쉬 베이스볼 져지’는 후면의 조던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점프맨 로고와 같은 컬러의 파이핑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브이넥 형태의 ‘조던23 에센틱 티셔츠’는 로고와 함께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인 숫자 23을 활용한 티셔츠로, 목 라인과 소맷단 부분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4세에서 15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사이즈로 출시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신혜경 기획MD는 “조던키즈의 베이스볼 티셔츠는 단독 착용은 물론, 긴팔 티셔츠, 레깅스 등과 함께 매치할 경우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야구장 나들이 뿐 아니라, 운동회, 캐치볼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 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