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의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김태리와 촬영한 2019 여름 광고 비주얼을 최근 공개했다.
프로트로우 측은 성큼 다가온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자연의 푸른 배경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김태리의 싱그럽고 내츄럴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편안하면서도 릴렉스한 모습의 표정과 눈빛으로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프론트로우 썸머 슈트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가 착용한 썸머 슈트는 프론트로우의 오리지널 라벨인 드라마컬렉션의 이지케어 제품이다. 지난해 완판되면서 더욱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로 리뉴얼되어 올해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트리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린넨의 감촉을 구현하면서도 변색과 구김이 덜 가도록 제작되어 중요한 모임이나 출장, 여행 등이 많은 활동적인 현대 여성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블레이저와 쇼츠, 그리고 와이드 팬츠 세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는 프론트로우의 썸머 슈트는 내츄럴 베이지, 페일 핑크, 라이트 브라운, 스카이 블루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W컨셉에서는 블레이저와 팬츠를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10% 쿠폰을 추가 지급해 큰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프론트로우는 고감도 소재, 입체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다양한 감성을 지닌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업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W컨셉의 주요 타겟인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컬렉션은 높은 재 구매율과 평점을 자랑하는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보다 신체에 맞는 사이즈 체계를 폭넓게 구현하며 주목 받아왔다. 김태리와 프론트로우의 2019 여름 광고 영상과 화보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