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모저모] TBJ‧진주햄 ‘천하장사 티셔츠’ 출시 外

[패션 이모저모] TBJ‧진주햄 ‘천하장사 티셔츠’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6-28 05:00:00

◎TBJ X 진주햄, 천하장사 콜라보티셔츠 인싸템 출시=한세엠케이의 브랜드 TBJ는 진주햄 소시지 브랜드 ‘천하장사’와 손잡고 패션과 식품이 만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천하장사 티셔츠는 국민 간식으로 자리잡은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먹음직스러운 노란 소시지 속살 컬러에 천하장사 특유의 빨간 줄이 매치된 티셔츠를 보면 두 말 필요없이 위트가 넘쳐난다.

매장에서 천하장사 티셔츠를 만난 소비자들은 “어쩜 이런 기발한 상상을 했는지 너무 귀엽다”, “티셔츠인데도 소시지 띠를 뜯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며 구매 욕구를 나타내고 있다.

한세엠케이 측은 “단순히 패션 아이템으로 뿐만 아니라 뜻 밖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소장템으로도 폭발적인 인기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TBJ와 진주햄은 천하장사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 용산 아이파크몰 내 6층 패션관에서 풍성한 상품이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TBJ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일상에 지친 학생과 회사원들에게 한정판 소시지 패키지를 선물하는 SNS 리그램 이벤트, 나만의 ‘인싸템’을 ‘#TBJX천하장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오는 7월21일까지 진행한다.

TBJ 관계자는 “35년 역사의 천하장사 소시지와의 만남으로 유머와 소장가치가 어우러진 세상에 없던 특급 콜라보 제품을 탄생시키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인싸템으로 패션 트렌드를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엘레쎄, 스티그마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서울 성동구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 스티그마(STIGMA)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7월19일까지 약 한달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정상급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 FLOW)가 운영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티그마와의 협업 프로젝트 ‘Street on 60 Heritage’ 론칭을 기념하고, 힙합과 스트리트패션에 열광하는 Youth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커먼그라운드를 방문하는 1525세대 고객들이 엘레쎄 X 스티그마 콜라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에 적용된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아트웍이 팝업스토어 공간에 그대로 재현됐다.

엘레쎄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수어(Sign Language)로 60이라는 숫자를 심플하게 그려 냈으며, 엘레쎄의 심볼 디자인 하프볼(Half Ball) 로고 후디를 입은 귀여운 ‘컴튼베어(Compton Bear)’를 통해 모던 스트리트 스포츠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뒤쪽에는 60주년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도심 속 테니스장 콘셉트의 헤리티지 네트(철조망)와 감각적인 히스토리 오브제를 통해 1959년부터 이어져 온 엘레쎄만의 히스토리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엘레쎄 19SS 히트상품 오리진 빅로고 반팔티(5명), 스타벅스 음료쿠폰(20명)을 선물로 증정하는 ‘#내스타일대로 인증하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엘레쎄 관계자는 “건대 커먼그라운드는 젊은 고객층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쇼핑몰로 스트리트컬쳐에 열광하는 엘레쎄의 주요고객인 1525세대에게 엘레쎄 X 스티그마 콜라보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이곳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엘레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략상권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까스텔바쟉, 여름 골퍼 위한 리조트 룩 제안=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와 바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리조트 룩을 최근 선보였다. 

골프여행에서는 필드는 물론 휴양지에서도 바캉스룩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리조트 룩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까스텔바쟉은 스트라이프와 시즌 아트워크 그래픽으로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슬리브리스 셔츠와 린넨 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묶음이 가능한 앞여밈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슴 윗부분에 시즌 그래픽을 배치해 휴양지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컬러는 레드와 네이비 2가지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아 베이직한 모노톤의 반바지나 블루머(무릎 위나 아래를 고무줄로 졸라매는 여성용 운동 팬츠)형태의 반바지와 매치 시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린넨 반팔 셔츠는 천연 소재인 린넨을 사용해 통풍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다. 까스텔바쟉 특유의 시즌 아트워크를 전판에 적용한 반팔 셔츠와 앞판 양쪽에 컬러감 있는 시즌 패턴을 적용한 반팔 셔츠 총 2종으로 두 아이템 모두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단색 팬츠와 매치 시 개성 있는 라운딩 룩은 물론 이국적인 휴양지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다가오며, 필드와 휴양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까스텔바쟉이 제안하는 룩을 통해 트렌디하고 시원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이몰른, 바캉스룩 신제품 출시=한세드림 브랜드 모이몰른은 27일 무더위에도 쿨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바캉스 제품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한 아우터를 비롯해, 우븐, 냉감 소재 등을 사용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이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벌룬 형태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핏을 선사하는 ‘클립 데이브 메쉬 점퍼’는 가벼운 무게로 우수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흡습, 속건의 기능성까지 갖춰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이너로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프린트의 ‘클립 제인 끈나시티’, 파이핑 처리된 소매 부분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클립 고든 오버핏 나시티’ 등을 선보인다.

냉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클립 메리 나시 쿨링 원피스’는 어깨 셔링, 플라워 패턴 등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바캉스 무드를 한껏 살려줄 전망이다. 

팬츠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4부 기장으로 제안한다. 다이마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한 ‘클립 루이 4부 팬츠’와 워싱 처리된 우븐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클립 점보 4부 팬츠’를 선보인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대성이 용이한 여름 아우터부터, 각양각색의 이너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바캉스 장소에서 멋진 스타일도 연출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