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수 장범준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 30일 개최

도미노피자, 가수 장범준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 30일 개최

기사승인 2020-08-28 09:35:32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도미노피자’는 오는 30일 외식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가수 장범준과 함께하는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6일까지 피자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콘서트 초대장을 발송했다. 콘서트는 20일 오후 6시 도미노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에는 하루 동안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 피자를 50% 할인한다. 단, 피자 한 판 이상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하며,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 선택이 가능하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또한, 고객에게 제품이 전달되는 동안 배달 위치 정보 및 도착 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GPS 트래커 서비스’를 ‘비대면 안전 배달’과 연계해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도미노피자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문화생활 즐길 수 있도록 가수 장범준과 함께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집에서 맛있는 피자와 함께 생생한 라이브 콘서트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