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한화자산운용, MZ세대 소통강화 '파인메이트' 모집 外 키움증권

[쿡경제] 한화자산운용, MZ세대 소통강화 '파인메이트' 모집 外 키움증권

기사승인 2021-06-08 11:39:59
[쿠키뉴스] 지영의 기자 = 한화자산운용이 펀드투자 직판 플랫폼 파인(PINE)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키움증권은 홍콩과 중국 시황에 대한 세미나를 연다.

사진=한화자산운용 제공

한화자산운용, 13일까지 파인메이트(PINE MATE) 모집


한화자산운용(대표이사 김용현)은 디지털 금융환경에 익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13일까지 ‘파인메이트(PINE MATE)’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인메이트는 한화자산운용의 직판앱(PINE) 고객들에게 딱딱하고 어려운 주제로 인식되던 ‘금융과 투자’ 를 MZ세대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풀어내어 ‘재미있고 유익한 금융정보’로 전달하게 된다.

금융투자 분야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경험하고 싶은 대학생(재/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가능 하고, 모집인원은 총 18명으로 이달 23일부터 8주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활동지원금 100만원 △PINE브랜드 굿즈 키트 △ 펀드 매니저와의 만남 △ 금융투자 맞춤 교육 세션이 지원되고, 자세한 내용은 한화자산운용 홈페이지 와 SNS를 확인하면 된다.

파인(PINE)은 ‘투자메이트’를 목표로 하는 직판앱으로 지난 5월에 출시됐다. 파인앱에서 한화자산운용의 펀드를 가입하면 업계 최저 판매 보수(J-e/J-Pe 클래스 기준)로 가입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 홍콩·중국 시황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9일 18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온라인 홍콩과 중국 시황 세미나를 개최한다.

홍콩에 위치한 ETF 발행사인 CSOP의 김형도상무가 홍콩과 중국의 시황을 생생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사전 접수한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S 글로벌 또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매월 세미나 외에도 모닝스타 미국주식 리서치 국문 판을 제공해 해외 기업의 이해를 돕는 등 성공적 투자를 위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매 편의를 위해 프리마켓 서비스를 6시부터 확대 오픈한 바 있고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와 실시간 시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세미나 시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증권 유튜브 체널에서 가능하다.

ysyu1015@kukinews.com
지영의 기자
ysyu1015@kukinews.com
지영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