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 동참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 동참

입장권 1000매 구매...엑스포 성공 개최 적극적 협력 약속

기사승인 2023-04-13 11:46:20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난 11일 한국자유총연맹 경상남도지부(회장 김용수)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시에 소재한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옥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과 김용수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협력과 협약사항 이행을 약속했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엑스포 홍보 활동 △관람객 유치 활동 및 입장권 1000매 구매 △자유총연맹 경남지부 주최 행사 등 엑스포 기간 중 하동 개최 등으로 양 기관에서는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김용수 회장은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해 경남 지역 경제발전의 계기를 되기를 바란다"며 "한국자유총연맹의 인프라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성공적인 개최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옥순 사무처장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실질적인 힘을 보태주신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조직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편의시설 마련 등 빈틈없이 준비해 얼마남지 않은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차(茶) 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오는 5월4일부터 6월3일까지 31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라는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창원=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