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대표 관광 명소⋅상품으로 전국 마케팅 펼친다

영월군, 대표 관광 명소⋅상품으로 전국 마케팅 펼친다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23-08-11 16:41:20
강원 영월군청.

강원 영월군은 11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홍보 및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주최, ㈜한국전시산업원 주관으로 관광 산업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발전 방안 모색 및 미래 전망을 공유하는 행사로, 지역별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다.

영월군은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젊은달 와이파크를 비롯한 영월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영월관광택시', '모바일 스탬프투어' 등 관광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22~24일 김삿갓 유적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6회 김삿갓문화제'의 문학적 가치와 김병연(김삿갓) 선생의 시대정신을 알리고자 한다.

이벤트 중에는 '김삿갓'과의 사진 촬영, 에어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에어볼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캐리어 파우치, 그립톡, 모기 퇴치 팔찌뿐만 아니라 지역 특산품인 곤드레, 장류 세트도 준비돼 있다.

영월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월의 아름다운 관광 자원과 지역축제, 특산품을 방문객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의미있는 일이며,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으로 영월의 관광 활성화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월=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