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보다 부드럽고 강한 ‘피트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피트니스 컬렉션’은 스포츠 전문가들의 견해를 종합하고 피트니스 트레이닝 및 피트니스 러닝에 최적화된 다양한 의류 라인을 말한다.
리복의 ‘피트니스 컬렉션’은 고기능에 산뜻한 디자인을 더했다. 피트니스 효과와 더불어 즐거움을 극대화하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체 결점을 가려주는 입체적 디자인은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는 격렬한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다양한 피트니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찰을 줄여주고, 탁월한 통기성 소재는 체온 및 수분 조절 기능을 통해 장시간 운동을 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리복 마케팅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캠페인은 피트니스라는 운동으로 더욱 활기차고 의미 있는 삶을 만들어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나누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은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은 남·여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었으며,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