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입점했다.
최근 LG생명과학은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되찾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리튠이 지난해 9월 브랜드 론칭 이후 롯데면세점에 진출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건강식품을 제외하고 건강기능식품 전문 국내 브랜드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드문 케이스로,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리튠은 공식 브랜드 온라인몰을 비롯한 온라인쇼핑몰, 드럭스토어, 홈쇼핑, 백화점에 이어 면세점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유기농 원료 99%만으로 에너지 활력을 공급하는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비롯해 혈행 개선을 도와주는 ‘리튠 프로-오메가3’,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아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리버’, 건강한 뼈를 위한 ‘리튠 프로-본’,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진과 활력 강화를 위한 고함량 ‘리튠 키즈 홍삼’,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까지 리튠 브랜드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홍삼을 비롯한 국내 건강기능식품이 외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성장기 어린이부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리튠의 건강기능식품은 외국인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유통 발굴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 신규 입점 기념으로 국내 정상 판매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출국장 내 롯데면세점 패키지 푸드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