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79가 비비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비비크림은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SPF40 PA++ (일명 퍼플 비비)와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트리플펑션 SPF30 PA++ (일명 그린 비비)는 기존에 출시된 골드 비비, 오렌지 비비, 핑크 비비와 함께 스킨79의 메인 비비 5종에 속한다.
특히 퍼플 비비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3중 기능성 고보습 비비크림인 동시에 23호에 가까운 내추럴하면서 다크한 컬러감이 세련된 피부톤을 선사한다. 여름철 태닝한 피부나 구릿빛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감을 선사해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수분 비비크림이다.
또한 그린 비비크림은 매끄럽고 실키한 텍스처의 3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13호에 가까운 밝은 라이트 베이지의 컬러감이 특징이다. 피부 표면에 얇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보송보송한 피부 유지가 가능해 모공이나 잔주름 등을 커버하는 베이스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흰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좋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킨79 상품기획팀 김미정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촉촉 광채 퍼플 비비와 실키 매끈 그린 비비는 기존에 출시된 제품들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컬러감과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이라며 “기존의 비비크림과 더불어 새로 출시된 비비크림을 메인 비비 5종으로 분류해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