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배우 한지혜의 화보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1인2역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한지혜의 화보 촬영 모습이 온라인 상에 공개된 것.
그간 다양한 역할로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한지혜는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달리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신, 화보촬영을 진행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한지혜는 몸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타일의 드레스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여신분위기를 풍기는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이번 사진이 공개되면서 드라마에서 보였던 털털한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팔색조’매력의 스타임을 인증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한지혜가 그리스브랜드 폴리폴리의 뮤즈로 선정되어 진행된 것으로 폴리폴리와 한지혜의 만남으로 업계에서는 큰 반향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지혜 여신 포스 제대로다”, “한지혜 화보 오랜만에 보는듯”, “드라마와는 전혀 다른 매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화보촬영을 함께 진행한 폴리폴리측은 “최근 드라마촬영으로 타이트한 스케줄로 진행된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틱한 연출은 물론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브랜드 뮤즈로써 손색없는 모습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스 브랜드 폴리폴리는 2013 F/W부터 배우 한지혜를 뮤즈로 선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지혜 라인을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