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숱한 화제를 뿌리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배우 이종석을 ‘대세남’의 반열에 들어서게 했으며, 배우 이종석의 일거수 일투족은 물론 이종석의 스타일 그대로가 바로 유행이 되고 있다.
특히 이종석의 섬세하고 긴 팔에 특별한 포인트를 준 시계는 일명 ‘이종석 시계’로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종석 시계는 덴마크 브랜드인 ‘대니시 디자인’의 레이어드 시리즈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극중 이종석씨 캐릭터와 잘 부합된 것이 특징이다.
유로타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시리즈 중 일부 모델은 품절된 상태이며 이종석이 6회 때 착용한 명품 기계식 브랜드인 잉거솔 비손 시리즈 또한 일부 모델이 품절되는 등 이종석이 착용한 시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그의 높은 인기를 체감한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현재 서인국, 소녀시대의 유리와 함께 영화 노브레싱 촬영 중으로 또 한번의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한편, 유로타임 관계자는 이종석의 대니시 디자인 및 잉거솔 못지않게 남자 연예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핫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이태리 브랜드인 ‘조르지오 페돈 1919’를 추천했다.
특유의 오렌지 컬러가 특징인 ‘조르지오페돈 1919’는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이태리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으로 유명하며, 엠블랙의 이준, 김진표, 이지훈, 은지원, 에릭남 등 많은 연예인이 착용하고 있으며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이처럼 대세남인 이종석을 비롯해 남자 연예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패션 아이템 시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로타임(www.euroti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