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클리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핫 컬러의 ‘네일 스타일러’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네일 스타일러 바캉스 컬렉션’ 5종은 이국적인 해변을 연상시키는 시원한팝블루쉬 컬러인 라임, 민트, 라이트 블루, 블루, 딥 블루 컬러 총 5가지로 구성돼 있어 컬러링만으로도 비비드하게 시원한 여름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네일 스타일러’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와이드 브러쉬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며, 처음 광택이 끝까지 유지될 뿐만 아니라 총 69가지 컬러 구성으로 T.P.O에 맞는 다양한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로맨틱 메이크업 페리페라에서는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듯 화려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DIY 지구별 네일 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DIY 지구별 네일 키트’는 3색 네일 컬러와 데코 스티커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는 셀프 네일 제품으로, 컬러와 스티커의 조합으로 개성있는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1호 지구소녀 레이스'는 핑크와 민트 컬러와 레이스 스티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2호 우주소년 제다이’는 바이올렛, 블루 컬러와 별과 우주선 등 유니크한 스티커로 유머러스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울러 ‘3호 슈팅 스타 라이너’는 세밀한 연출이 가능한 얇은 브러쉬로 되어 있어 정교한 아트 표현이 가능하며 프렌치 팁이 내장돼 있어 손쉽게 아티스틱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출시된 클리오와 페리페라 네일 제품은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www.club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