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클리닉 참가 사회인 야구팀 모집…신청 마감 13일
[쿠키 생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가 마해영 전 프로야구 선수에게 직접 팀 교습을 받을 수 있는 야구 클리닉 참가자를 모집한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오는 24일 마해영 브랜드 자문위원 위촉 후 첫 공식 행사로 원포인트 레슨 클리닉인 ‘레전드 마해영에게 배우는 진격의 한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회인 야구팀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수도권 최고 시설로 손꼽히는 인천 송도 LNG 종합스포츠타운 야구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로야구 선수들이 실전에 사용하는 기본 동작과 준비운동 요령은 물론 팀 대항 미니 게임, 개별 자세 교정, 팀별 경기 총평 등 사회인 야구팀의 경기력 향상에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클리닉에는 마해영 자문위원와 함께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보조코치 3인이 각 팀 전담 코치로 투입되어 레슨의 질을 높였다는 게 주최측 설명이다.
마해영 자문위원은 “사회인 야구 인구가 점차 늘고 있지만 정작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고 연습 시합만 되풀이하다 보니 실력을 쌓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미션 애슬릿케어와 함께하는 야구 클리닉을 통해 팀 전체가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클리닉에 참가를 원하는 팀은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www.missionathletecare.co.kr) 내 ‘M-EVENT’ 코너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 마감은 8월 13일이다.
한편 MLB 스타 데이비드 라이트 등 미국 유명 스포츠 스타들과의 필드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미션 애슬릿케어는 손이나 장갑 표면에 발라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액상 초크 형태의 ‘파워 그립’과 인듀라쿨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경기 중 상승된 체온을 즉각적으로 낮춰 주는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 운동 전ㆍ중ㆍ후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라인 ‘M-아토팜’ 제품으로 야구 동호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션 애슬릿케어 제품은 전국 이마트 빅텐 매장 및 뷰티ㆍ헬스 전문점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오팜 공식 쇼핑몰(www.neopharmshop.co.kr)과 CJ mall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