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을 8월 본격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은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인 ‘에이지 레스큐’의 성능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은 에너지 성분인 인삼을 캡슐화해 배합한 ‘G-액션 TM’과 10가지 항산화 성분이 혼합된 ‘AO-10 TM’, 주름 개선에 탁월한 두 가지 강력한 펩타이드 성분을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과 에이지 레스큐 아이 테라피 플러스 진생은 현재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고객과 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 스트레스와 피곤함이 얼굴에 나타나기 시작한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며 “매일 아침 저녁에 워터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훼이스 로션과 아이 테라피를 차례로 바르면 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