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해 물질과 중독으로 가득한 시대,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들 속에서 진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찾기가 쉽지 않다.
이에 지난 9일 출시된 오가닉박스 ‘힐링박스’는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 오염에 노출된 당신을 위한 유기농 힐링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오가닉박스는 전문가가 엄선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들을 박스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뷰티 박스이다. 완제품 유기농 인증 제품과 천연 제품들을 엄격히 구분하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합성향, 합성계면활성제 같은 화장품 유해 성분들이 함유돼 있는지 일일이 전성분을 확인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떠나는 힐링 여행. 하지만 여행지에서의 각종 먼지, 벌레, 캠프 화이어의 연기, 땀 등으로 범벅이 되었다면 다음날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온 가족은 물론 아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은 기본. 뜨거운 태양 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유기농 알로에젤부터 꿈치, 손 등 건조한 부위에 두루두루 바를 수 있는 멀티 핸드 크림까지 모두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준비된 힐링박스를 들여다보자.
힐링박스에는 오가니크의 슬리핑 마스크 정품(50ml), 라베라 핸드 크림 정품(20ml), A24 알로에 수딩 겔 정품(60ml),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세럼ㆍ바이탈 플루이드 체험킷(각 35ml)으로 구성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