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키엘이 크림 1개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하는 ‘수퍼 스마트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수퍼 스마트 크림’은 키엘만의 160여년 전통의 스킨 케어 지식과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안 피부를 위한 5가지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한번에 스마트하게 케어한다.
첫째, 잔주름과 표정 주름을 개선해 동안 피부로 관리한다. 둘째, 처진 볼과 턱살을 리프팅해 또렷한 얼굴라인으로 케어한다. 셋째, 피부 밀도와 탄력을 개선해 피부를 힘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넷째, 피부에 충분한 보습 효과로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한다. 마지막으로 거친 피부결을 고르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으며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수퍼 스마트 크림’에는 비치 트리 추출물, 재스몬산, 히아루론산 등으로 구성된 강력한 3가지 포뮬러가 함유됐으며, 비치 트리 추출물이 피부를 조이고 당겨주어 촘촘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또한 재스몬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해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어 거칠어진 피부결을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우리의 얼굴은 하나의 노화 증상이 아닌 여러 가지 증상이 복합적으로 보여질 때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따라서 수퍼 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복합적인 노화 증상을 한번에 스마트하게 케어하는 것이 필요하다” 라며 ”수퍼 스마트 크림은 안티에이징에 대해 빠르고 다양한 효과를 얻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수퍼 스마트 크림 1개로 5가지 피부 노화를 한번에 케어하는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솔루션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