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로지 틴트 립스’ 출시

에뛰드하우스, ‘로지 틴트 립스’ 출시

기사승인 2013-08-26 09:17:01

[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주도할 매트한 벨벳 텍스처의 틴트 ‘로지 틴트 립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앤 로즈 컬렉션’은 올 가을 메이크업의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로즈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 틴트,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네일 아트 키트로 구성 돼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생생한 발색력으로 보들보들한 장미꽃잎을 베어문듯 매혹적인 입술은 연출해주는 틴트인 ‘로지 틴트 립스’는 올 가을 에뛰드하우스의 ‘앤 로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이다.

또한 ‘로지 틴트 립스’ 는 립스틱의 고발색, 틴트의 가벼움, 벨벳같이 발리는 부드럽고 매트한 발림성으로 장미 꽃잎 입술을 연출해주는 벨벳 크림 타입 틴트 제품으로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에 사랑스러운 장밋빛을 담은 ‘버건디 로즈’ 컬러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튜브 타입 용기와 혁신적인 스폰지 팁을 일체화해 쉽고 편하게 청순한 그라데이션 립과 매혹적인 풀 컬러 립을 완성할 수 있다. 가장 트렌드한 컬러인 버건디 로즈부터 핑크, 리얼 레드까지 다양한 장미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출시 전 체험 행사로 ‘로지 틴트 립스’를 먼저 만나본 고객들은 “버건디 컬러는 다소 어른스러운 느낌이었는데 로지 틴트 립스는 버건디에 로즈 컬러를 더해 소녀같이 사랑스럽게 연출된다”, “유행하는 그라데이션 립은 연출하기 어려운 편인데 스폰지 팁이 제품에 달려있어 쉽게 예쁜 그라데이션 립이 연출되어 편하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로지 틴트 립스는 버건디 메이크업은 소화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쉽고 예쁘게 버건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에뛰드하우스만의 스윗한 감성을 담아 출시한 틴트다”며 “로지 틴트 립스는 그라데이션 립과 풀 컬러 립 메이크업 모두 쉽게 연출할 수 있어 청순한 느낌부터 매혹적인 느낌까지 버건디 컬러 메이크업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