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겨울 다운점퍼 선판매를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는 26일, ‘도브투(Dove2)’ 다운점퍼를 8월23일부터 9월22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고객들에게 미리 선보인다고 밝혔다. ‘도브투(Dove2)’ 다운점퍼는 메인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2013년 겨울 빈폴아웃도어의 전략상품이다.
빈폴아웃도어는 행사기간 중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현장 할인’을 실시, 정가 대비 20%가량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정가 26만 8천원→할인가 21만 8천원)을 제공한다.
빈폴아웃도어의 ‘도브투(Dove2)’ 다운점퍼는 지난해 출시된 제품으로 2만장 전량 완판 신화를 기록한 도브다운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도브다운의 경우 어반아웃도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캐주얼스타일을 부각시켜 시장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선판매는 지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더불어 올 겨울 전략상품인 도브투 다운 점퍼를 미리 선보여 전략적으로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 출시한 ‘도브 투(Dove2)’ 다운점퍼는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으며, 퍼(fur)가 가미된 후드와 힙까지 덮는 길이로 추운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가벼운 경량소재와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빈폴아웃도어에서 자체 개발한 큐브블럭(Cube Block)소재를 사용, 타 다운점퍼와 달리 생활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공용스타일로 컬러는 레드, 옐로우, 오렌지, 네이비, 카키, 블루의 6컬러를 선보였다. 사이즈는 85에서 120까지 세분화했고 가격거품을 뺀 2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