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선물준비가 걱정된다면 받는 사람의 연령에 적합한 화장품이 어떨까? 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20대부터, 피부에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깊은 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어가는 40대 이후까지, 나이대에 맞는 화장품은 실속과 함께 센스 넘치는 선물로 오래 기억에 남는다. 특히 추석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특별기획세트를 내놓은 브랜드가 있어, 더욱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소비자의 선물 구매 기준이 ‘실속’ 있고 ‘실용성’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비싸고 겉포장이 화려한 제품보다는 가격대비 합리적인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석연휴로 더욱 깊어질 피부고민을 달래줄 센스있는 화장품 선물로 감동을 선사해보자.
본격적인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20대후반에서 30대는 피부 재생 기능이 둔화되어 피부 결이 급격히 거칠어지고 트러블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러한 다양한 노화 증상들로 인해,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부분적으로 당기며 눈가, 입가에 잔주름이 자리를 잡게 된다. 따라서 30대 여성들은 무엇보다도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목적으로 하는 관리가 필요하다.
다나한은 ‘본연진 3종 기획세트’ 를 준비했다. 수액 160ml, 유액 160ml, 크림 50ml 가 함께 구성된 이 기획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인 순환과 균형이 무너질수록 노화가 가속화 되는 것에 주목하고, 피부 순환과 영양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항상성을 조율함으로서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한 효소처리 홍삼사포닌을 비롯하여 백복령, 자감초 등의 귀한 한약재를 감국수에 달인 농축액인 ‘보비탕가감방’을 담아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고 탄력을 더해준다. 본 제품 3종 외에도 수액과 유액, 에센스, 크림 등의 샘플을 넉넉하게 담아 더욱 합리적인 선물이 될 것 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 한편 소망화장품에서는 이번 추석을 맞아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다나한 본연진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거친 30대 이상 남성 피부를 위한 선물
‘다나한 율현 2종 세트’ 는 추석 연휴 장거리 운전으로 지친 피부를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로션 2종 세트. 100% 국내산 한방 원료를 사용, 다나한 율현 스킨과 로션은 매일 하는 면도로 쉽게 건조해지는 남성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사회의 쓴 맛에 지친 20대 사회 초년생
대학을 막 졸업하고 사회 생활에 처음 발을 디딘 사회 초년생들은 직장에 적응하는 것만으로도 힘겨워, 스트레스와 무너진 생활리듬 등으로 인한 트러블을 호소하기 쉽다. 또한 왕성한 20대까지는 신진대사가 왕성해 피부타입별로 필요한 화장품이 상이하다. 이럴땐 조금 더 센스있는 ‘힐링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9월부터 광고하는 주력품목 ‘Onl 버드 디퓨저’는 만다린 그린티, 골든 미모사, 라일락의 3가지 로맨틱한 향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리빙 데코 퍼퓸이다. ‘Onl 버드 디퓨저’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방이나 거실, 욕실 등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가꿔주고, 은은한 아로마 향이 스트레스와 피로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성이 풍부하고 힐링이 필요한 20대에게 센스있는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