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스킨79가 연중 으뜸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최근 밝혔다.
4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온라인몰(www.skin79mall.com)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풍성한 스킨79 기획전은 최대 54%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우리 가족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세요’라는 컨셉으로 준비된 이번 기획전은 올 봄 출시 이후 남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옴므 액티브 라인과, 30대에서 50대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 오리엔탈 골드플러스 라인, 그리고 20대의 젊은 층을 위한 더 프레스티지 비비크림과 핫핑크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가장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온 가족 세트’는 옴므 액티브 비비크림과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비비크림, 그리고 더 프레스티지 비비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54% 할인된 4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 후 가족들과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퍼펙트 UV 프로텍션과 올리브 리페어링 마스크, 그리고 크리스탈 필링 젤을 각각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된 스네일 뉴트리션 라인과 화이트 리바이빙 스킨 래디언스 라인, 그리고 수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감사의 뜻을 전하는 선물로도 좋다.
스킨79 손용 기획 MD팀장은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대 54%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실용적인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