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스메 데코르테가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환절기, 김남주처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들기 대작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일교차가 크고 갑자기 낮아진 기온에 피부 관리가 까다로운 요즘. 코스메 데코르테의 ‘환절기,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대작전’은 모델 김남주가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습, 탄력, 각질 제거 3단계에 맞춘 환절기 대표 제품 3종을 추천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모이스처 리포솜 대용량(15ml) 및 기초 2종, 리페어 크림, 미백 에센스 등) 샘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김남주가 추천한 ‘환절기 대표 제품’의 첫 번째는 ‘보습 오일 최강자, 김남주 보습 오일’로 유명한 ‘AQ 페이셜 퓨어 오일’. 올리브, 아보카도 등 13종의 보타니컬 오일과 로즈마리, 베르가못 등 12종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30초 탄력 마사지 에센스’로 불리는 ‘사이클릭 키’는 30초의 순간 마사지를 통해 피부를 윤기있고 탄력감 넘치는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 특히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AQ 클리어 솔루션’은 모공과 더러운 노폐물을 자극 없이 케어해주는 내추럴 필링 에센스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는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피부가 메마르지 않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가 처지는 것을 예방하고 주기적인 각질 제거로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에 꼭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마련한 행사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