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 송년회 장소가 고민이라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준비한 송년회 메뉴를 추천한다. 레스토랑별 대표 메뉴는 물론이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맥주나 와인, 보드카까지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12월 한달(24,25,31일 제외)간 이용 가능하다.
아시안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크랩 앤 그랩(Crab&Grab) 메뉴를 선보인다. 싱가포르 칠리&페퍼 크랩을 메인 요리로 제공하고 그린 파파야 샐러드, 얌 프라 샐몬, 똠얌꿍과 같은 태국요리를 기린 생맥주 혹은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4인 기준 29만원, 8인 기준 55만원, 12인 기준 79만원이며 2만9000원 추가 시 기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모던 유러피언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는 8명 이상이 함께 방문시 니블(Nibbles) 디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게더링 세트(Gathering Set)를 준비했다.
기존 메뉴에 3만원을 추가하면 칼라마리(오징어), 프렌치 프라이, 소시지, 과일과 치즈 플래터(다양한 치즈를 담은 큰 접시)로 구성된 니블 디쉬를 제공하고 3만 50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 5만 5000원을 추가하면 3가지 종류의 보드카 칵테일, 맥주, 소프트 드링크를, 8만 5000원을 추가하면 모든 종류의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