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디바덤이 ‘겟잇뷰티’ 등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뷰티 멘토로 활동중인 배우 김정민을 뮤즈로 발탁했다.
디바덤은 지난 7월말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총 6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로 천연 화이버가 들어 있는 브로우익스텐더와 래쉬익스텐더의 독특한 제형이 기존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전혀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디바덤 커뮤니케이션 담당 곽경화 실장은 “우연한 기회에 디바덤을 접한 김정민씨가 브랜드 매니저보다 디바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특징을 더 잘 이해하고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깐깐한 안목의 김정민씨가 선택한 디바덤 아이 메이크업이 연출하는 차별화된 메이크업 노하우를 더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바덤 뮤즈로 발탁된 김정민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70분간 방송 예정인 CJ오쇼핑 디바덤 연말 특집 방송에 출연해 그녀가 경험한 디바덤의 놀라운 아이 메이크업 연출 비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올해 마지막 시즌 오프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디바덤 연말 특집 방송은 CJ오쇼핑 하반기 히트 상품 특집전 일환으로 지금까지 단 한번도 구성한 적이 없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마련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주는 ‘래쉬익스텐더’와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브로우익스텐더’, 그리고 속눈썹을 볼륨업 해주는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디바덤 인기 아이 메이크업 제품 3종 세트를 6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1+1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마스카라 연장 전용 리무버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디바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디바덤 온라인 쇼핑몰(www.bliss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일정과 제품에 대한 전화 문의는 고객센터 1899-0298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