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피나 뉴욕, ‘해피 세라피나’ 프로모션 진행

세라피나 뉴욕, ‘해피 세라피나’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4-02-04 10:35:00

[쿠키 생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세라피나 뉴욕(Serafina New York)’이 3월 말까지 전 세계 와인 20여 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해피 세라피나(HAPPY SERAFIN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졸업과 입학, 밸런타인데이 등 기념할 일이 많은 2~3월을 맞이해 마련됐다. 해당 레스토랑의 북(北) 이탈리안 식 요리와 잘 어우러지는 세계 유명 와인 20여 종을 3만90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공되는 와인은 ▲유명한 이탈리아 산 스파클링 와인 조닌 프로세코(Zonin Prosecco) ▲아르헨티나 산 레드 와인 카이켄 말벡(KAIKEN MALBEC) ▲칠레 산 화이트 와인 에코발란스 소비뇽 블랑(Ecobalance Souvignon Blanc) 등이 있다.

유준민 세라피나 뉴욕 본부장은 “기념할 일이 많은 2~3월 고객들이 세계 유명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기면서 세라피나 뉴욕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장 내에 넓은 룸이 마련돼 있어 지인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축하 모임을 가질 수 있는 만큼 벌써부터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고 말했다(02-3443-1123).

한편 세라피나 뉴욕은 1995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다. 현재 미국을 비롯해 일본, 러시아 등 16개점이 운영중이고 지난해 7월 서울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몰에 한국 1호점인 세라피나 서울 합정점이 정식 개점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