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등 육아 전문기업 5개사 합작
육아·교육·금융·생활 전문 정보 통합 서비스
[쿠키 생활] 깨끗한나라, 매일유업, 삼성생명, 한샘, 한솔교육 5개사는 아이와 가족을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앤아이 패밀리(i&I Family)’홈페이지(www.inifamily.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전했다.
‘아이앤아이 패밀리’는 육아 전문기업 5개사가 함께 만든 공동 브랜드로, 각 제휴사가 보유한 임신·출산 및 육아·교육·금융·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과 육아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과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종합 커뮤니티다.
아이앤아이 패밀리 홈페이지는 이번 개편을 통해 마더박스, 아이앤아이 서포터즈 등 아이앤아이 패밀리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마더박스는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출산 축하 선물로, 출산예정일 1개월 이전 회원가입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 외에도 아이앤아이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3개월 간 아이앤아이 패밀리의 혜택과 서비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육아 관련 콘텐츠 제작, 제품 체험 후기 작성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한솔교육 사업전략팀 이지열 과장은 “아이앤아이 패밀리는 육아·교육·금융·생활 각 업종별 대표 기업이 함께 모여 만든 브랜드인 만큼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큰 강점”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회원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대표 육아 포털 사이트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매일유업, 삼성생명, 한샘, 한솔교육 5개사는 앞으로 정기 오프라인 행사와 공익캠페인을 실시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출산 장려, 중소기업 상생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