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유학·연수 전문 해커스유학(www.HackersUhak.com)이 오는 19일 서울 강남역 인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미국과 영국의 최상위 MBA 소개 및 MBA 예비과정 합격 전략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영국 리버풀대학, 글래스고대학, 미국 헐트인터내셔널비즈니스스쿨 등이 참여해 영국과 미국의 MBA 취득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 영국 MBA 예비과정(Pre-MBA)과 GMAT(경영대학원 입학시험) 없이 지원 가능한 대학, MBA 학위와 취업에 도전하는 CPT 프로그램 등 MBA 연관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설명회 참석자는 MBA 모의지원을 통해 본인의 스펙에 따른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예비과정 입학 가능 여부를 심사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자리는 대학생과 직장인을 포함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해커스유학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학연수 2주 무료 수업권,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강 2만원 수강권, 해커스유학 10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유학 수속을 밟으면 5%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MBA 유학전문가 및 명문대학 관계자와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해커스유학 관계자는 “최근에는 대학 졸업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도 유학을 많이 가고 있으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과 이직을 위한 커리어 개발의 일환으로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며 “해커스유학은 최상위 명문 MBA 학위에 대한 설명은 물론, 빠르고 쉽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내용들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으며, 개인별 맞춤 분석을 통해 가장 현실적이고 최선인 유학 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