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이 신규회원들의 첫 구매를 응원하는 신규회원 대상 전 품목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6년 국내 최초 ‘신선화장품’ 컨셉으로 론칭한 브랜드 제니스웰은 론칭과 동시에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 공개를 실시하는 등 신선 화장품 생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반값 이벤트는 제니스웰 브랜드를 체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 없이 제니스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신선한 화장품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회원 대상 전 품목 반값 이벤트는 제니스웰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6월 1일 이후에 가입한 회원부터 적용된다. 50 % 쿠폰은 가입 후 즉시 발급되며 쿠폰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다. 이 쿠폰을 통한 구매금액은 1인 1회당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다.
제니스웰 이슬기 MD는 “모든 소비자들은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경험해보기 앞서서 가격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제니스웰에서는 피부에 순하고 좋은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다양한 제품군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올해 12월까지 신규회원 50%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