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율려원액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승인 2014-06-02 11:34:02
[쿠키 생활]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올해 6월, 더욱 강력해진 갈색솔잎 에너지를 담은 율려원액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율 율려원액의 주 원료인 갈색솔잎 추출물은 리듬이 깨진 피부에 맑은 생명력을 불어 넣어주고 피부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강화시켜 주는 성분으로서, 새로 업그레이드된 한율 율려원액은 기존 제품 대비 3.8배 농축된 갈색솔잎 추출물을 담아 언제나 맑고 생생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업그레이드된 한율 율려원액은 갈색솔잎 콤플렉스*를 통해 낮과 밤의 피부 근본 기능을 활성화시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균형이 흐트러진 현대인에게 최적의 피부 균형을 찾아주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한국 자연의 향취인 솔잎향과 매화향을 담아 보다 젊고 상쾌해졌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율려원액은 2012년 6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한율의 대표 제품”이라며, “제품 특성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하게 된 율려원액이 소비자들의 피부 균형을 위한 필수 활성 세럼으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율은 2일 율려원액 출시와 함께 유튜브를 통해 ‘전지현이 읽어주는 예뻐지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옛 어머니의 지혜에서 찾은 갈색솔잎의 힘을 신선한 영상 비주얼과 함께 풀어내고 있으며, 특히 한율 모델인 전지현의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한율 페이스북에서는 영상을 공유하면 새로워진 율려원액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매일 맑고 생생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한율 율려원액은 2014년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지현이 읽어주는 예뻐지는 영상은 한율 유트브 채널(www.youtube.com/HANYULkr)및 한율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yul.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