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크리스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인 ‘락 앤 썸머’ 메이크업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다.
영상 속 크리스탈은 결점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에 블랙과 퍼플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레이어링해 연출한 독특하고 강렬한 눈매를 강조, 크리스탈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상큼발랄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생생한 컬러가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락 앤 썸머’를 테마로 한 이번 영상은 공개하자마자 크리스탈이 사용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리스탈이 영상을 통해 소개한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인 ‘락 앤 썸머’는 여름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메이크업을 ‘꽉 잡아준다’는 컨셉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바르자마자 코팅돼 번짐 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쿠션 타입의 아이라이너 ‘프루프10 쿠션 락 앤 라이너’를 중심으로, 땀과 피지에도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 PA+++’,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 블러셔, 방수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돼 있어 여름철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
크리스탈의 ‘락 앤 썸머’ 메이크업 화보 촬영 영상은 K-뷰티 채널인 ‘스윗 캐스터’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윗 캐스터’는 에뛰드하우스가 유투브, 네이버 TV캐스트와 연동,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K-뷰티 채널이다. 한국에서 가장 유행하는 메이크업 노하우와 팁을 빠르게 소개해주며 K-팝 한류 바람과 함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스윗캐스터’를 통해 지난 해 여름 시즌부터 매월 2편씩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하는 20여 편의 영상을 공개해 200만건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 국내외 에뛰드하우스 팬들과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외국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메이크업 화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크리스탈, 여름에도 당당함과 시크한 매력이 쭉~”, “크리스탈은 아이라인을 그려도 남들이랑은 다르네!”, “올 여름에는 크리스탈 메이크업에 도전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