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삼성전자 스토어, ‘블루박스 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타거스-삼성전자 스토어, ‘블루박스 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6-18 16:04:00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분야 선도 기업 타거스(www.targus.com)가 삼성전자와 함께 PC와 노트북 가방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블루박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 스토어(store.samsung.com/sec/)의 ‘블루박스 데이’ 이벤트는 매월 실시하는 한정수량 특가전으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타거스는 베스트셀링 백팩 ‘트랜스파이어(Transfire)’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4만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랜스 파이어 백팩’은 3개의 전면 포켓이 크기에 따라 모바일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분리, 보관할 수 있어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혔다. 또한 내부는 최대 15.6인치의 노트북과 서적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타거스만의 무게 분산 노하우가 담긴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어깨의 피로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혁준 한국타거스 대표는 “블루박스 데이 이벤트는 정통 노트북 백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백팩의 명가 타거스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블루박스 데이’ 이벤트에서는 삼성전자 노트북(아티브 북6), 프리미엄 헤드폰 ‘레벨 (LEVEL)’과 기타 가전 제품 등이 특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