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블리스, 창립10주년 브릴리언트 예물 초대전 성황리 종료

디블리스, 창립10주년 브릴리언트 예물 초대전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14-06-25 08:25:55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디블리스 주얼리는 1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브릴리언트 예물 초대전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최근 밝혔다.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10가지 혜택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국제 보석감정사인 디블리스의 오승진 대표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 다이아몬드 재테크 강연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최첨단 시스템인 3D 스캐닝으로 실제 다이아몬드를 3D형태로 보여줘 다이아몬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던 전문 지식을 고객들의 입장에서 쉽게 설명해 강의를 접한 고객들 사이에서 마치 다이아몬드 전문가가 된 듯한 기분을 느꼈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블리스 창립 10주년 기념 브릴리언트 예물 초대전의 타이틀 브릴리언트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원형의 다이아몬드 Round brilliant cut에서 따온 말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한 컷팅 방식이기도 하다. 뻔한 예물 초대전을 지양하고 전문성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디블리스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기도 하다.

한편 디블리스에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7월에도 특별한 예물 초대전을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