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히알루론산 필러 성분 스킨케어 출시

레스틸렌, 히알루론산 필러 성분 스킨케어 출시

기사승인 2014-07-01 09:29:55

자연스러운 ‘쁘띠성형’, ‘히알루론산 필러’ 열풍을 이끈 레스틸렌이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레스틸렌은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로, 인체에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동일하게 제조하는 특허 기술인 NASHA을 보유하고 있다. 이 독자적인 성분으로 전문가들로부터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레스틸렌 스킨케어에도 핵심 성분을 그대로 적용시켰다.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피부에 직접 작용해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매끄러운 결을 통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발랐을 때 피부에 유막을 형성하는 기존의 화장품과는 달리, 피부 구조와 유사한 작용을 해 공기와 피부속 수분이 순환될 수 있도록 한다.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 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의 박형호 전무는 “필러가 피부 속에서 주름을 개선해준다면,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은 겉에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며 “시술 이후에도 레스틸렌의 효과를 꾸준히 유지시켜주는 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리커버 크림, 핸드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까운 레스틸렌 전문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